본문 바로가기
정보/프로그램

aeslocker 다운로드 및 삭제 알아보기

by 꺠아류 2021. 8. 19.

zip.lock 파일 등 lock 확장자를 열 수 있는 복호화 프로그램 aeslocker 다운로드, 설치 그리고 삭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 게시글의 썸네일 입니다.
썸네일

 

aeslocker 다운로드

링크로 이동한 후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는 사진입니다.
링크를 통해 버튼을 눌러주세요

하단의 링크를 통해 aeslocker 사이트로 이동해주시고 사진에서 보이시는 바와 같이 Download Now를 눌러 다운로드 링크 선택창까지 진입을 합니다.

 

https://www.aeslocker.com/

 

AesLocker - Because Privacy is Matter

Locker File encryption software available on Windows that uses the Advanced Encryption Standard this can safely secure your most sensitive files Most Secure , Best Simple , Extremely Easy to Use

www.aselocker.com

 

 

 

구글드라이브, 원드라이브, 메가 셋 링크가 보이는 화면입니다.
마음에 드는 링크로 다운로드

다운로드 링크는 구글드라이브, 원드라이브, 메가 이 셋 중에 하나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하여주시면 됩니다.

 

aeslocker 설치 및 실행

aeslocker 설치를 진행하시다보면 체크하시는 공간이 나옵니다. 위의 선택사항은 옵션이므로 아래쪽의 체크박스에만 체크를 하시고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컴퓨터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데 Microsoft Visual C++ 2015-2019 Reistributable (x64)가 자동으로 깔릴 수도 있습니다. 마저 설치를 진행하신 후 재부팅하시면 됩니다.

 

우클릭하니 생성된 메뉴입니다.
파일 우클릭 하니 생긴 메뉴

설치는 aeslocker로 됐지만 프로그램의 이름은 Locker_gui입니다. 파일을 우클릭하시면 새로운 메뉴가 생성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일을 암호화하거나 복호화할 수 있습니다. Lock this file을 통해 잠가봅니다.

 

암호화 하는 실행화면입니다.
프로그램 실행화면

 

 

우측 하단에 플로팅 된 메뉴로 암호를 입력하면 암호화가 됩니다. (Encrypt)

 

암호화된 모양의 아이콘입니다.
암호화된 파일

암호화된 파일 아이콘의 모습입니다.

 

복호화 하는 실행 화면입니다.
프로그램 실행 화면

 

.lock 확장자로 된 파일을 Decrypt. 즉 복호화하시려면 암호를 입력하시면 바로 암호가 풀리고 원래의 파일로 되돌아오게 됩니다. 

 

aeslocker 삭제하기

제거할 프로그램의 이름을 보여주는 화면입니다. Locker_gui
제거할 프로그램의 이름

프로그램 추가/제거에 들어가셔서 aeslocker를 찾으시면 아무것도 없을 것입니다. 프로그램의 진짜 이름인 Locker_gui를 통해 제거를 하시면 삭제까지 완료가 됩니다.

 

복호화 프로그램인 aeslocker 다운로드, 설치 및 삭제까지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