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버워치 설날이벤트로 반값에 구매!

by 꺠아류 2017. 1. 29.

작년에 출시하고 몇년간 피시방 순위를 지켜왔던 롤의 아성을 무너뜨린 디아블로3 이후 나온 게임입니다. 알사람은 다 알고 심지어 게임을 안하는 사람이라 할지라도 류승룡 기모찌, 한조, 겐지, 디바 등등은 널리 퍼진 사실입니다. 그러한 유명게임이 이번 설날이벤트를 맞아서 반값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반값이 22,500원을 구매할 수 있는 찬스! 3만원대에도 구매할 수 있었으나 비싼감이 없지 않아 있더군요. 그래서 구매를 망설이던 찰나에 이렇게 할인이벤트를 하다니.. 훌륭합니다. 제 마음을 제대로 흔들어놨어요.



잘 못하긴 해도 친구랑 함께하면 얼마나 재밌던지. 또 가끔 잘되는 판이 있으면 그게 그렇게 재밌을 수 없더군요. 그래서 이렇게 구매를 하게 됩니다. 50% 할인이라 들으면 사람들 마인드부터 틀려지니까요. 과연 기업의 마케팅은 인정할만 합니다.



구매를 하려고 해도 계속 다른 창으로 이동을 합니다 아무래도 오리진 에디션을 홍보하려고 하는 듯 합니다. 하지만 69,000원이라는 꽤나 무시못할 가격이 들어가기 때문에 선뜻 구입하기에는 조금 거부감이 드네요.



총 3번의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 드디어 찾아온 결제창입니다. 22,500원. 평생소장이니 배터리 하나 구매한셈 치죠.



항상 신한 일반결제를 애용하고 있었는데 지원을 안하더군요. 그래서 결국 신한 앱카드로 가입을 해서 결제를 했네요. 앞으로 쓸일이 많을 듯한 어플입니다. 제 결제 수단은 주로 신한은행인데 결제하기 참 편하게 만들어놨네요. 스마트폰만 있으면 되니깐요.


.



구매하는 동안 다운로드를 할라 했지만 게임을 구매를 해야만 다운로드가 되는 안타까움... 그래도 설치는 빠르게 진행되니까 다행입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게임 설치를 시작합니다. 용량은 대략 8기가 정도 되네요.


위도우메이커로 하다가 메르시도 하다가 이번에 빠진 캐릭 디바입니다. '이것도 너프해 보시지'라는 대사가 작년을 들썩이게 했죠. 심심할때마다 한판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구매에 후회는 안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