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프로그램

인스타그램 동영상 및 사진 쉽게 다운받는 방법

by 꺠아류 2017. 1. 13.

3세대 SNS라 불리우며 간단한 일기 형식으로도 이용이 가능하고 광고화된 페이스북과는 달리 정말 사진에 의한 소통이 가능한 인스타그램은 요즘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많은 공감대를 불러일으키며 사용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런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다 보면은 가끔씩 간직하고픈 동영상이나 사진이 눈에 띄기도 합니다. 그런 파일들을 왠지 소장하고 싶으시다면 다음과 같은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겟 공식사이트 바로가기 : https://instaget.net/


.



위에 적히신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되면 직관적인 조작방식으로 간단히 인스타그램의 사진이나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게 해주는데요, 조금의 도움을 드리고자 주소 복사까지 간단한 방법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웹사이트 : https://www.instagram.com/


인스타그램 웹사이트를 이동 후 가지고 오고픈 동영상을 클릭해서 그 주소창을 복사해 오는 아주 간단한 방법입니다.




예시로 강아지로 검색해보겠습니다. 인기검색어에서 강아지가 바로 검색이 되네요, 물론 팔로잉 하고 계신 계정에 들어가셔도 무방하게 적용이 됩니다. 중요한건 주소창을 클릭해서 복사를 해오는 거니까요.



귀여운 강아지가 데롱데롱 매달려 있는 모습이지요. 그 부분도 중요하지만 주소표시줄을 보시면 동그라미가 쳐져 있습니다. 이 주소표시줄을 복사하여 인스타겟 사이트에서 붙여넣기를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겟에서 동영상을 복사해 넣어와서 로딩을 잠시 기다리신다면 우측 하단에 다음과 같이 다운로드 버튼이 자리잡게 됩니다. 이를 클릭하셔서 소장하고픈 영상을 손쉽게 다운받으실 수 있을것입니다.